2023년 [우수인증설계사]의 비결 "이 일은 꼭 해야 하는 거에요!"
이것만 건네면 고객이 감동해서 눈물을 흘린다는데... 과연 그것은 무엇일까요?
고객관리 끝판왕 서은숙 부지점장님께 들어보는 우수인증설계사의 비결!
조회시간에 함께 보시죠!
2023년 [우수인증설계사]의 비결 "이 일은 꼭 해야 하는 거에요!"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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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3년 [우수인증설계사]의 비결 "이 일은 꼭 해야 하는 거에요!"
2023년 [우수인증설계사]의 비결 "후회 남지 않도록 할꺼에요!"
사실 리본 달아 건네주시는 "OO" 때문이라기 보다는... 고객 입장에서는 이 무심하고 험한 세상에서, 자신의 일에 조금이라도 관심 가져주고 알아봐 주고 위해 주는 것이 눈물나도록 감사한 것 아닐런지요... 좋은 사례 잘 봤습니다!!! 감사합니다!